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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PROPS

Tag & Running Games

by iucenter 2023. 11. 9.

Toe Tag

Instruction

  1. 짝을 이루어주세요.
  2. 먼저 서로 등을 맞대고 서서 시작하세요.
  3. "시작" 시그널이 주어지면 각각의 사람들은 돌아서서 상대방의 발가락 태그를 시도합니다.
  4. 먼저 성공적인 태그를 하는 사람은 한 점을 획득합니다.
  5. 여러 라운드를 진행하여 세 점을 먼저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Variation

  • 상대방과 마주보며 손을 잡고 시작하세요. 이러한 준비를 하면 상대방을 추적할 필요가 없지만, 발에 초점을 맞추는 동안 머리가 부딪힐 수 있다는 것에 주의하세요.
  • 네 명 또는 다섯 명으로 원을 만들어주세요. 각 사람은 바로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이웃의 발을 태그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사람의 두 발이 모두 태그되면 그 사람은 제외됩니다. 원이 다시 합쳐지고 게임은 최종 두 명이 결승에서 맞붙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Reflection

  • 어떤 전략을 사용하여 태그를 피했나요?
  • 태그를 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했나요?
  • 게임이 '안전'했나요? 그렇지 않다면, 왜 그런지 알려주세요.

Snoopy & Red Baron

Instruction

  1. 짝을 이루세요.
  2. 각 사람은 약 30센치미터 정도 떨어진 상대방과 마주보며 서고 양손을 주머니에 넣거나 등 뒤에 놓습니다.
  3. 한 사람을 레드 바론(추격자)으로 지정하고 다른 사람을 스누피(추격당하는 사람)로 지정하세요.
  4. 준비가 되면, 각 사람은 한 손을 주머니에서 빼내고 상대방의 손과 접촉을 피하거나 만들기 위해 손을 움직입니다.
  5. 접촉이 이루어지면 역할을 바꿉니다.
  6. 여러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파트너를 바꿀 수 있습니다.

Variation

  • 각 사람은 양손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이로 인해 공중에서 성공할 기회가 두 배가 됩니다.
  • 경쟁하는 대신 한 사람을 따라가도록 초대하여 그들이 두 지빠귀나 자랑새처럼 서로 가까이 따라다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손이 접촉하지는 않지만, 따라가는 손은 상대방과 가능한 한 가까이 유지하며 상대방과 정확히 같은 움직임을 맞추려고 노력합니다.

Reflection

  • 파트너의 움직임을 따라가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나요?
  • 파트너와 동조되었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나요?
  • 특히 어떤 근육을 가장 많이 사용했나요?

Finger Fencing

Instruction

  1. 짝을 이루세요.
  2. 각 사람은 특별한 악수로 서로의 오른손을 잡습니다. 각 사람의 엄지손가락은 상대방의 손 위에 놓입니다.
  3. 각 사람은 손가락을 펴고 상대방을 향해 검을 내밀어 '검'을 만듭니다.
  4. "준비"라는 외침에 따라, 각 사람은 상대방의 허리 아래 어느 곳이든지 손가락 끝으로 가장 먼저 터치하려고 합니다.
  5. 여러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파트너를 바꿀 수 있습니다.

Variation

  • 행동이 이루어질 수 있는 좁은 경계를 지정하세요. 경계를 벗어나면 터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손가락으로 상대방을 터치하려고 할 때, 발로 상대방의 발 중 하나를 터치하려고 노력하세요.

Reflection

  • 파트너와 상호작용을 시작하면서 무엇을 발견했나요?
  • 터치를 피하거나 터치를 시도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나요?
  • 성공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해 어떤 특정 기술을 사용했나요?

Knee Tag

Instruction

  1. 짝을 이룹니다.
  2. 양 다리를 어깨 너비 정도로 벌리고 서 있는 상태에서 각 사람은 파트너를 향해 서로 마주보며 손을 무릎 위에 올려놓습니다.
  3. 각 사람은 상대방의 무방비한 무릎을 가능한 한 자주 터치하여 점수를 획득합니다.
  4. 20초 후,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5. 새로운 라운드를 시작하거나 파트너를 바꿔보거나 변형을 시도해보세요.

Variation

  • 행동이 이루어질 수 있는 좁은 경계를 지정하세요. 경계를 벗어나면 터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손가락으로 상대방을 터치하려고 할 때, 발로 상대방의 발 중 하나를 터치하려고 노력하세요.

Reflection

  • 개별적으로 움직일 수 있고 주변에 움직이는 사람의 무방비한 무릎을 터치할 수 있도록 허용하세요.
  • "손 올려"라고 외치면 모두가 손을 머리 위로 올려놓고 무릎을 방어하지 않습니다. 물론, 노출된 무릎 중 어떤 무릎이든 터치하기 위해 손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잠시 후에 "손 내려"라고 외치면 다시 모두가 무릎을 방어하게 됩니다. 다음 "손 올려"와 같은 방식으로 반복합니다.

Hip Tag

Instruction

  1. 짝을 이루세요.
  2. 파트너와 나란히 옆으로 서서 손을 잡으세요.
  3. 준비가 되었다면, 각 사람은 상대방의 손을 자신의 엉덩이에 가능한 많이 닿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4. 10~15초가 지난 후에 활동을 멈춥니다.
  5. 유용하다면 개별 점수를 조사하고, 그룹 전체가 결과의 범위에 대해 생각하도록 유도하세요.

Variation

  • 두 개의 (물리적으로 분리된) 그룹에게 이 활동을 제시하세요. 첫 번째 그룹은 위의 지침대로 진행하고, 두 번째 그룹은 (첫 번째 그룹의 참여를 듣거나 보지 못하는) 협력적인 브리핑을 받습니다. 우리의 언어가 만들어내는 차이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Reflection

  • 이 활동이 처음에 소개될 때 무엇을 듣거나 생각했나요?
  • 성공을 어떻게 정의했나요? 왜 그랬나요?
  • 낮은 경쟁 점수와 높은 협력 점수 중 어떤 결과가 더 좋았나요? 왜 그랬나요?

Triangle Tag

Instruction

  1. 네 명의 사람들로 그룹을 이룹니다.
  2. 네 명 중 세 명이 손을 잡아 삼각형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3. 이 세 명 중 한 명을 초기 목표로 지정합니다.
  4. 준비가 되면, 네 번째 사람은 삼각형 외부에서 이동하여 목표를 태그하도록 시도합니다.
  5. 모든 이동과 태그는 삼각형 외부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6. 태그가 이루어지거나 30초가 경과하면, 모두에게 역할 교환을 제안합니다.

Variation

  • 손 대신 어깨에 붙잡아 삼각형을 형성하면, 태그를 하는 데 약간 용이해집니다.
  • 네 명이 삼각형을 형성하도록 합니다. 매우 운동 능력이 뛰어난 그룹에 적합한 도전입니다.

Reflection

  • 게임을 시작하면서 빠르게 배운 점은 무엇인가요?
  • 태그를 피하거나 태그를 하는 데 얼마나 어려웠나요?
  • 성공적으로 게임을 하기 위해 어떤 특정 기술을 사용했나요?

Elbow Tag

Instruction

  1. 두 사람씩 짝을 이룹니다.
  2. 상대방과 팔이나 팔꿈치를 맞대고, 다른 손은 힙에 올려놓습니다.
  3. 두 사람을 무작위로 공간에 배치하되, 다른 짝들과 너무 가까이 붙지 않게 합니다.
  4. 한 짝을 선출하여 '고양이'와 '쥐'의 역할을 맡게 합니다.
  5. '고양이'는 정지된 짝들 주위를 돌며 그들을 잡으려고 쫓아갑니다.
  6. 만약 잡히면 역할이 바로 바뀝니다.
  7. 쫓기는 동안 '쥐'는 '고양이'를 피하기 위해 아무 사람이나 팔을 맞대어 연결할 수 있습니다.
  8. 누군가와 연결되면 그 사람의 짝은 풀리고, 새로운 '쥐'로서 쫓기게 됩니다.
  9. 상황에 맞게 더 많은 '고양이'와 '쥐'를 도입합니다.

Variation

  • '고양이'가 언제든지 다른 짝과 맞대어 피난처를 찾을 수 있도록 하여 새로운 '고양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 고양이(또는 )가 10초(또는 20단계 등) 이내에 태그 또는 링크가 생성되지 않으면 고양이와 마우스의 역할이 자동으로 반대로 전환됨을 알려 주기 때문에 끝이 긴 것을 방지합니다

Reflection

  • '고양이'와 '쥐' 중 어떤 역할을 선호했나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 게임 중에 놀랐거나 의외로 당했던 순간이 있었나요? 어떻게 되었나요?
  • 걱정이 되는 행동이 있었나요?

Walk Tag

Instruction

  1.  짝을 이루세요.
  2. 약 5m x 5m 크기의 공간을 정하여 놀이할 공간으로 지정하세요.
  3. 모두가 이 공간 안에서만 입장하고 놀도록 지시하세요.
  4. 각 짝마다 먼저 잡는 사람을 지정하세요.
  5. 모두가 "바디 업" 자세를 취하게 하세요. 즉, 손을 가슴 앞에 놓고 앞으로 펴세요.
  6. "시작"을 외치면, 모든 잡는 사람은 상대방을 추적하기 전에 자기 자신을 720도 회전해야 합니다.
  7. 이동은 걷기로만 해야 하며, 달리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8. 모두에게 누구와도 접촉하지 않도록 지시하세요.
  9. 한 번 잡은 후에는 짝이 역할을 바꾸고, 새롭게  잡는 사람은 자기 자신을 한 자리에서 2번 회전해야 합니다.
  10. 여러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참가자들의 에너지가 줄어들 때까지 진행하세요.

Variation

  • 짝이 서로 연결되도록 요구하고 (손이나 팔로 연결) 다른 짝을 추적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짝은 다른 사람들 주변을 돌아다녀야 합니다.
  • 경계를 아주 가깝게 만들고,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을 허용하도록 규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안전의식이 높아져 있다면, '안전 문제'가 더 적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Reflection

  • 성공적으로 태그를 하거나 태깅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 것은 무엇입니까?
  • 공간이 좁아지면서, 당신은 덜 성공했나요 아니면 더 성공했나요?
  • 경기 중 안전을 의식하는 수준에 대해 어떤 점을 발견했습니까?

Blob Tag

Instruction

  1. 짝을 이루어 손을 잡습니다.
  2. 한 짝을 '블랍(ejddjfl)' 또는 초기 태그 팀으로 지정합니다.
  3. 다른 모든 짝은 넓은 지정된 영역에 퍼져서 준비합니다.
  4. 모든 짝은 항상 손을 잡고 있어야 합니다. 도망가는 짝이 손을 놓으면 태그 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태그 당한 짝은 손을 놓고, 개인적으로 블랍의 양 끝에 태깅 포지션을 취한 후, 추격을 재개합니다.
  6. 블랍을 구성하는 사람 중 두 명 이상이 손을 놓을 경우, 블랍은 다시 합류하지 않는 한 도망가는 짝을 성공적으로 태그할 수 없습니다.
  7. 게임은 마지막 짝이 태그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Variation

  • 블랍은 언제든지 멈출 수 있고, 손을 놓고 180도 회전하여 다시 합류하고 추격을 재개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 혼성 그룹과 함께 작업하는 경우, 블랍이 추격하고 태그할 짝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X-Y 조합(예: 여자와 남자)으로 이루어진 한 쌍을 '구조'하는 것에 도전해 보세요. 이 경우, 블랍은 추격 및 태그할 짝을 매우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Reflection

  • 태그를 피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했나요?
  • 태그를 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했나요?

Head-Butt Tag

Instruction

  1. 그룹을 넓고 개방된 공간에 고르게 퍼뜨립니다.
  2. 하나두울셋 세어준 뒤, 모두는 자신의 머리나 엉덩이 중 어느 쪽에 손을 놓을지 선택합니다.
  3. 이 선택에 따라 초기에 속하는 팀이 결정됩니다.
  4. 머리 팀의 멤버들은 엉덩이 팀의 사람들을 태그하려고 하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5. 태그가 되면, 태그를 당한 사람은 즉시 팀을 바꿉니다.
  6. 모두가 같은 팀에 속할 때까지 게임은 계속됩니다.

Variation

  • 개인들은 상체의 어떤 부분에 손을 놓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배, 어깨, 귀, 등 등입니다. 태그가 되면, 태그한 사람의 모습을 취하게 됩니다. 다양한 팀 변종이 있기 때문에, 게임은 훨씬 더 오래 진행됩니다.
  • 세 개의 고르게 된 팀을 만들어보세요. Rock (머리에 손을 얹음), Paper (허리에 손을 얹음), Scissors (가슴에 팔을 교차시킴)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Rock은 Scissors를 태그할 수 있고, Scissors는 Paper를 태그할 수 있으며, Paper는 Rock을 태그할 수 있습니다. 태그된 사람은 팀을 바꿉니다. 모두가 같은 팀에 속할 때까지 게임이 계속됩니다.

Reflection

  • 게임에서 가능한 한 오랫동안 참여하기 위해 사용한 전략은 무엇이었나요?
  • 팀원들과 함께 상대방을 태그하기 위해 협력했나요?
  • 태그 당하면 팀을 바꾸는 것은 어떤 느낌이었나요? 조금이라도 저항했나요?

Hug Tag

Instruction

  1. 그룹을 지정된 영역에 고르게 퍼뜨리세요.
  2. 자원봉사자를 지명하여 초기 태거로 선택하세요. 이 사람은 곧 다른 사람들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3. 태그를 피하기 위해 개인은 아주 빨리 달리거나 다른 사람과 서로 포옹할 수 있습니다.
  4. 두 사람은 포옹을 3초 동안만 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서로 분리되어 게임에 다시 참여해야 합니다.
  5. '태거'는 포옹을 하는 두 사람 근처에 머무르지 않아야 합니다.
  6. 태그가 되면 역할이 바뀌고, 새로운 '태거'가 추적을 재개합니다.
  7. 그룹의 에너지가 약해질 때까지, 또는 몇 분 동안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하세요.

Variation

  • 완료되기 전에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과 재미있는 대화의 기회가 열릴 수 있도록, 특히 대규모 그룹에 대해서는 두 명 이상의 '태거'를 도입해 에너지와 상호작용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안전한 포옹은 같은 팀, 다른 팀, 성별, 국적, 가족, 옷 색상 등의 두 당사자 사이에서만 가능하다는 것을 설명하세요. 이 매개변수는 게임이 끝난 후 흥미로운 대화의 가능성을 열 수 있습니다.

Reflection

  • 다른 사람의 품에서 피난을 구하는 것은 어땠나요?
  • 포옹을 시작하기 전에 직접적으로 어떤 결정을 내렸나요? 그것은 자발적인가, 계획된 것인가, 억지로 한 것인가 등등?
  • 언제 마지막으로 도움을 요청했나요? 이것을 하기 어려웠나요?

Giants Wizards Elves

Instruction

  1. 약 30 미터 간격으로 '안전한' 두 지역을 마크하고, 중간에 선을 그립니다.
  2. 그룹을 두 팀으로 나눕니다.
  3. 당신이 세 가지 명확한 물리적 특징을 확립하는 동안 그룹에게 당신의 행동을 모방하도록 요청하세요:
    - 거인: 손을 머리 위로 높이 들고 'ROOOAAARRR'라고 외칩니다.
    - 마법사: 주먹과 손가락을 내밀어 마법을 부리는 것처럼 "ZZZZZZZ"라고 말합니다.
    - 요정: 무릎을 굽히고 귀를 잡으며 "ELF, ELF ELF"라고 지저귑니다.
  4. 거인은 마법사를 추격하고, 마법사는 요정을 추격하며, 요정은 거인을 추격한다는 것을 설명하세요.
  5. 각 팀은 안전 지역에서 Plan A 캐릭터와 Plan B 캐릭터에 대해 합의합니다.
  6. 준비가 되면, 두 팀은 서로를 향해 중간에 약 2 미터 간격으로 서 있습니다.
  7. "1, 2, 3"으로 세어 각 팀은 (Plan A) 캐릭터를 공개합니다. 만약 다른 캐릭터가 공개된다면, 한 팀이 다른 팀을 자신들의 지역으로 추격합니다.
  8. 안전 지역에 도달하기 전에 태그되면, 팀을 바꿉니다.
  9. 각 팀이 동일한 캐릭터를 공개하면, Plan B 캐릭터를 공개하기 위해 준비합니다.
  10. 한 팀이 자신들의 쪽에 모든 사람들을 이기기까지 여러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Variation

  • 여우, 닭 및 인간과 같이 세 가지 다른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 세 가지 캐릭터를 가위, 바위, 보의 표준 동작으로 대체해보세요.

Reflection

  • 귀하의 팀은 어떤 프로세스를 채택하여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할지 결정했나요?
  • 다른 팀에 갑자기 합류하는 느낌은 어땠나요?
  • 일반적으로 변화를 받아들이기가 어려운 이유는 무엇인가요?

Everybody Is It

Instruction

  1. 그룹을 지정된 지역에 퍼뜨립니다.
  2. "GO"를 외치면 모두가 서로를 태그하려고 노력하면서 동시에 태그를 당하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3. 태그당한 사람은 단순히 무릎을 꿇고 기다리게 됩니다.
  4. '승자'를 간단히 인정한 후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

Variation

  • 대결 상황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면 '아웃' 처리됩니다. 잔인한 규칙이죠!
  • 본 이미지에서 제시된 방법 이외에도, 가장 오래된 버전인 Hospital Tag와 두 가지 다른 변화를 살펴보세요.

Reflection

  • 이 게임에서 어릴 적의 태그 게임에 대한 기억이 떠오르나요?
  • 가능한 한 오래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사용한 전략은 무엇이었나요?
  • 이 게임이 재미있었나요? 그렇지 않았다면 왜 그랬나요?

Hospital Tag

Instruction

  1. 당신의 그룹을 지정된 지역에 퍼뜨리세요.
  2. "Go"이라고 외치면, 모두가 서로를 잡으려고 노력하면서 동시에 잡히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3. 한 사람이 두 번 잡히면, 잡힌 곳에 손을 올려놓도록 강요됩니다.
  4. 두 번 잡힌 후에는 엉덩이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잡을 수 있습니다.
  5. 세 번 잡힌 후에는 앉아 기다려야 합니다.
  6. 몇 분 동안 두 번 이상의 라운드를 진행하거나, 에너지가 줄어들 때까지 게임을 진행하세요.

Variation

  • 각 사람에게 손의 수와 관계없이 세 번 이하의 생명을 부여합니다.
  • 앉아 있는 '아웃' 사람은 게임을 진행 중인 사람의 발과 다리를 태그할 수 있습니다(주의: 잡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작업은 태그된 사람을 '아웃'시키고 태그한 사람이 게임으로 돌아갈 자격을 부여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더 오래 지속됩니다.

Reflection

  • 이 게임은 재미있었나요? 왜 그런지 말해주세요.
  • 게임에서 일찍 탈락하거나 늦게 탈락하는 것이 당신에게 무슨 뜻인가요? 왜 그런지 말해주세요.
  • 게임 도중 걱정스러운 행동이나 행동을 관찰했나요?

Dead Ant Tag

Instruction

  1. 넓고 넓은 공간 내에서 작은 영역들을 무작위로 지정하여 '병원'이라고 이름 짓습니다.
  2. 그룹 전체를 이 공간에 퍼뜨리고, 모두가 '개미'라고 선언합니다.
  3. 한 명이 '잡는 사람(It)'이 되어 최대한 많은 사람을 태그하려고 노력합니다.
  4. 태그 당한 사람은 팔다리를 흔들며 땅에 떨어지고 "죽은 개미, 죽은 개미..."라고 외칩니다. 그리고 구조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5. 다른 개미 4마리가 한 명의 죽은 개미의 팔다리를 잡고 가까운 개미 병원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6. 팔다리를 잡고 돕는 사람은 태그되지 않습니다.
  7. 병원 안으로 들어간 후에는 죽은 개미는 다시 일어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8. 1-2분 동안 또는 에너지가 떨어질 때까지 게임을 계속 진행합니다.

Variation

  • 30명 이상의 대규모 그룹인 경우, 개미를 2마리 이상 도입하거나 개미 병원을 더 멀리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 그룹 내 개미들이 가능한 한 자주 지정된 '소풍' 지역을 방문하여 개미 군집을 위한 공동 점수를 획득하도록 장려합니다. 한 점을 획득하려면 개미는 몸의 일부를 지정된 지역 안에 넣어야 합니다.

Reflection

  • 죽은 개미로서 어떤 감정을 경험했습니까?
  • 동료를 구하기 위해 얼마나 자주 자신을 위험에 빠뜨렸습니까? 왜죠?
  •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어떤 위험을 감수하나요? 우리는 이 결정들로부터 이득을 얻나요?

 


Basketball Court Tag

Instruction

  1. 그룹 구성원들에게 농구 코트의 그린 선 중 대부분 또는 모두에 서있도록 요청하세요.
  2. 한 명이 술래로 자원봉사자가 되며, 목표는 누군가를 잡는 것입니다.
  3. "Go"이라는 신호가 오면, 모든 이동 - 잡거나 잡히지 않기 위한 이동 -은 선 위에서 진행되어야 합니다.
  4. 사람은 한 줄에서 다른 줄로 점프하거나 코너를 절단할 수 없습니다.
  5. 한 번 잡히면, 술의 역할은 즉시 새로 잡힌 사람으로 전환됩니다.
  6. 몇 분 동안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하거나, 그룹이 아직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면 변형을 시도해보세요.

Variation

  • 두 명 이상의 잡는 사람을 도입하고, '도망칠 수 없다'는 전략이 발전하는 것을 관찰해보세요.
  • 모든 이동(잡고 도망치는 것 모두)이 특정 유형의 신체적 움직임을 반영하도록 요구하세요. 예: 좌우로, 뒤로, 발끝에서 발끝으로 등

Reflection

  • 선 위로 움직임을 제한하는 것이 어려웠나요?
  • '잡는 사람'에게 구석에 몰렸던 적이 있었나요? 그런 상황은 어떤 느낌이었나요?
  • 선을 뛰어넘거나 코너를 절단하려는 유혹을 느낀 적이 있었나요?

Name Tag

Instruction

  1. 지정된 영역에 그룹을 펼칩니다.
  2. 모든 사람은 세 개의 '삶'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임무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삶을 잃지 않는 것입니다.
  3. 모든 사람들은 뛰지 않고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4. 걸을 때 어깨에 한 사람을 임의로 태그합니다.
  5. 태그가 지정된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의 이름('술래' 이외)을 빨리 불러야 합니다
  6. 이름이 호명된 사용자는 새로운 술래가 되어 즉시 새로운 사용자에게 태그를 지정합니다.
  7. 태그 만들기, 이름 부르기, 태그 만들기, 새 이름 부르기 등의 과정이 반복됩니다.
  8. 사람은 네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생명'을 잃을 수 있습니다:
    - 이름이 막 지어졌을 때 새 사람을 빨리 태그하지 않았습니다;
    - 방금 태그가 지정되어 이름을 빨리 부르지 않음; 
    - 술래(It) 또는 탈락자의 이름으로 방금 태그가 지정된 경우 또는
    - 태그(It)는 누군가를 태그할 때 이름을 부릅니다.
  9. 한 사람이 세 명의 목숨을 잃으면 게임에서 탈락합니다.
  10. 마지막 3명이 남거나 기운이 빠지기 시작할 때까지 게임을 계속합니다.

Variation

  • 한 사람이 시작할 수 있는 '삶'의 수를 다양하게 하라. 즉, 모든 사람은 하나의 삶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람들은 새로운 이름을 부르기 위해 "음", "ERR" 또는 다른 방식으로 시간을 끌면 생명을 잃습니다.

Reflection

  • 이 게임은 얼마나 어려웠습니까? 왜죠?
  • 게임을 지속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전략을 적용했습니까?
  • 당신의 인생에서 '멀티태스킹'이 당신의 성과를 해치는 또 다른 곳은 어디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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